아메리카노를 너무 많이 마시면 부족해 질 수 있는 영양소
저는 출근 전 블로그 포스팅은 하나 하고 출근을 합니다. 그러면서 아메리카노에 버터를 조금 넣어 한잔 마시면서 작성을 하죠. 아마 제입에 가장 먼저 들어가는 것이 커피가 아닌가 싶습니다. 문제는 이렇게 마시는게 한잔이 아니라는 겁니다. 출근해서 또 한잔 마시고 하다 보니 하루 3~4잔은 기본이 되어 버린 것 같아요. 오늘은 이렇게 아메리카노를 너무 많이 마시면 부족해 질 수 있는 영양소에 대해 알려드릴께요.